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구 사귀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4. 6. 02:43

    친구 사귀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진짜 어떡하지 ㅠㅠ 개강한지 3주 됐는데 아직 친구가 없어.. 반에 친구가 있었는데 그와 나는 우리 반에 인원이 너무 많았다. 하루 이틀정도 학교를 안가서 하루도 안가서 친해져서 같이 안놀고 하나 고르려고 하면 일진같은애가 자꾸 물어봄 친구가 있다면. 그리고.. 처음에 친했던 친구도 예쁘죠? 그래서 내가 못생겼다고 애들이 나랑 안 놀아줄까? 사실 휴가 끝나고 거의 5킬로가 쪘어요.. 살을 빼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어요. 6월에 졸업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혼자 찍을 용기가 나지 않네요.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말을 해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내일 학교에서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